로그인 회원가입

PRODUCT

전체상품 베개 쿠션&방석 스트레칭 세트할인

CONTACT

  • 대량구매
  • 이벤트

    이벤트 이벤트 마감 기획전 당첨자 발표

  • 고객문의

    공지사항 FAQ REVIEW QnA

  • 발란스코드

    브랜드 소개 발란스코드 영상

 
 
닫기

신규 회원혜택 2,000원 할인 쿠폰 발급!
카톡 공유하면 2,000원 바로 지급!
선착순 이달의 리미티드 쿠폰 지급!

카테고리

장바구니0

전체상품
베개
쿠션&방석
스트레칭
세트할인

글쓰기
  • 벨크로/지퍼/벨트가 고장 났어요. 제품 공통 추천 0 0점

    자사 홈페이지에서 커버만 별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https://balancecord.com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117&cate_no=86&display_group=1

  • 세탁이 가능한가요? 제품 공통 추천 0 0점

    메모리폼은 세탁이 불가합니다.

    커버는 미온수로 세탁 가능하며, 추가 구매도 가능합니다.

  • 메모리폼에서 냄새가 나요. 제품 공통 추천 0 0점

    메모리폼 밀봉 과정 특성상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
    베란다에서 2~3일 정도 환기를 권고합니다.

  • 메모리폼이 가라앉았습니다. 제품 공통 추천 0 0점

    1년 이내 메모리폼 저하 현상 있을 시 고객센터(031-708-3028)로 전화 주시면 무상 AS가 가능합니다.

  • 메모리폼의 양쪽 높이가 달라요 제품 공통 추천 0 0점

    메모리폼 특성상 제품 생산 시 양옆의 각도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    심한 차이가 있을 시 고객센터(031-708-3028)로 전화 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

  • 기포가 없는 메모리폼은 없나요? 제품 공통 추천 0 0점

    제조공정상 몰드 과정으로 인해 메모리폼에 기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. 이는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.

  •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 결제/주문 추천 0 0점

    전화 주문 가능하나, 정가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벤트 할인을 원할 시 자사 홈페이지 구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비회원 주문 가능한가요? 결제/주문 추천 0 0점

   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주문하실 때 <비회원 구매>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비회원 주문 시 주문된 상품 관련 내용을 조회하실 때, '주문번호'와 '주문 시 설정한 비밀번호' 있어야 하니 꼭 메모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또는 불량 상품 교환/반품 추천 0 0점

    Qn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거나, 발란스코드로 전화 주시면 제품 하자 및 불량의 내용을 확인 후 교환이나 환불로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반품 원하는 제품을 보냈는데 언제 처리가 되나 교환/반품 추천 0 0점

    반품 접수 후 자사 물류센터로 입고되는데 2~3일 정도 소요되며, 담당자 확인 후 환불까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총 5~7일 정도 이내 환불 가능하며, 택배사 및 카드사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합니다.

  • 구입한 제품을 교환/환불 하고 싶습니다. 교환/반품 추천 0 0점

    자사 홈페이지>마이페이지에서 <반품 신청> 버튼을 누르거나 고객센터(031-708-3028)를 통해 접수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반품이 진행됩니다.


    * 반품 택배비 7,000원을 제외한 전액 환불됩니다.

  • 구입한 제품을 구매 취소하고 싶습니다. 교환/반품 추천 0 0점

    발송 이전 건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<주문 취소>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하며, 고객센터(031-708-3028)를 통해서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    출고가 진행된 건은 제품을 받으신 후 반품 접수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.

  • 세트 상품 주문 후 배송지 분리를 할 수 있나 배송 추천 0 0점

    고객센터(031-708-3028) 접수, 혹은 배송 메세지를 통해 분리하실 상품과 주소지를 입력해 주시면 송장 분리하여 발송 가능합니다.

  • 택배사와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배송 추천 0 0점

    발란스코드는 CJ 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으며, 기본 배송료는 3,500원입니다.


    * 전제품 3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.

  • 배송 완료로 택배 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배송 추천 0 0점

    발란스코드에서 고객님 상품을 배송업체로 입고시킨 이후의 상황은 본사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.

    실시간 배송 상황은 CJ대한통운(1588-1255)을 통해 문의하시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배송상태가 ‘발송’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배송 추천 0 0점

    주문 상태가 '발송'으로 표시되면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.

   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 동안은 배송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발송으로 바뀐 당일 오후 10시 이후 조회 시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오후 10시 이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배송 추천 0 0점

    CJ대한통운 사이트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 가능합니다.

    CJ대한통운 사이트 주소 : 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

  •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배송 추천 0 0점

    오후 2시 이전 결제건은 당일 출고되며, 이후 결제건은 익일 출고됩니다.

    금요일의 경우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금요일 출고, 오후 2시 이후 결제건은 차주 월요일에 출고됩니다.


    *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* 제품에 따라 일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게시물 검색

contact

031 708 3028
Open 10:00 - 17:00 (Lunch 13:00 - 14:00)
* Sat.Sun.HOLIDAY OFF
하나은행 844.910008.07404 (발란스코드)
배송정보 CJ 대한통운

  • company사업자 자세히 보기

    상호 발란스코드 대표 김민호, 백호진
    사업자등록번호 [215-24-44488]
    주소 1349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(삼평동) 714호 (삼평동, 유스페이스1)
    통신판매업 신고 2017-성남분당-0929 [사업자정보확인]
 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민호(bc@balancecord.com)
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이용안내
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
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
주문이 되지 않으니
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